CS CENTER

공지사항

NOTICE

태양광 에너지 분양 전문업체 더조은에너지, 인간과 환경을 생각하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602회 작성일 18-04-18 22:06

본문

생명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에너지 전환 정책 추진이 박차를 가하고 있다. 2030년까지 원전의 비중을 줄이고 재생에너지의 비중을 높인다는 것이 현 정부의 목표이다. 따라서 각 지자체에서도 특히 신재생에너지를 기반으로 하는 구역형 에너지자립화 모델이 점차 늘고 있다.  

친환경 에너지자립의 대표적인 모델은 태양광발전기이다. 태양에너지는 공해가 없는 가장 깨끗한 에너지로 비용이 들지 않으면서도 공급이 안정적이라는 이점하에 가장 각광받은 신재생에너지로 꼽히고 있다. 

251357_247811_1955.jpg

▲ 더조은에너지 조국성 대표 (사진=이선희 기자)

수력 및 풍력 발전소는 인근 산이나 바다 등 지형적인 조건에 발전소가 위치해야만 전기 생산량이 늘어난다. 이와 반대로 태양광은 햇빛을 많이 비출 수 있는 곳에 발전소가 있으면 그대로 전기를 생산할 수 있는 조건이 된다.  

전세계적으로 탈원전을 지향하고 태양광기술 개발에 몰두하고 있으므로 여러 재생에너지 중에서도 태양광은 가장 높은 성장 속도를 보이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이에 국내 태양광 업체들 역시 투자 확대에 뛰어들고 있다.  

태양광 전문기업을 표방하는 많은 업체들이 주력하는 사업 분야는 바로 태양광분양이다. 태양광 발전소 분양사업은 에너지 기업이 땅이나 건물을 매입한 후 태양전지판을 설치해 투자자에게 분양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이후 생산된 전기는 한국전력이 사들인다. 

 

251357_247817_2230.jpg

▲ 더조은에너지 무안 태양광사업 조감도 (사진제공=더조은에너지)

태양광과 관련된 사업을 진행하는 업체 중에서도 더조은에너지는 태양광 분양사업 뿐만 아니라 주택용 태양광 발전설비, 바이오발전 등 신재생에너지 설비 보급에 주력하고 있는 곳이다.  

더조은에너지의 태양광 분양 사업의 강점은 체계적인 업무 진행 시스템이다. 전국 영업라인을 통해 현시장의 흐름을 파악한 뒤 이를 바탕으로 개발에 대한 계획서를 일단위로 작성한다. 후에 매월 분양 전략에 대한 내용을 사업 계획서를 작성하여 토지를 포함해 분양받은 대상지의 현황부터 태양광 분양 사업 시장의 동향, 개발 컨셉, 분양가 검토 등 순차적으로 사업을 진행한다.  

더조은에너지 조국성 대표는 “지구온난화라는 문제가 글로벌 이슈가 되었고 환경 문제에 대한 심각한 요즘 신재생에너지에 대해 인류가 다 같이 고민하고 있다”며 “더조은에너지 역시 각종 보급 사업에 발 빠르게 움직임으로써 신재생에너지산업을 육성하고 있다”고 전했다.  

251357_247818_2310.jpg
▲ 더조은에너지 함평 태양광사업 조감도 (사진제공=더조은에너지)

더조은에너지는 인간과 환경을 소중히 생각하는 기업이라는 슬로건하에 친환경, 신재생에너지를 구현하고 있다. RPS분양사업, 건물지원사업, 지역지원사업(농어촌 뉴타운 등), 신재생에너지(태양광) 연계 ESS사업, 설치의무화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업체는 2030년까지 모든 건축물이 제로에너지 건축물 인증이 의무화될 것을 예상하고 있으며 각종 태양광 발전 사업에 주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태양광 사업을 하는 기업 중에도 품질보증 기간을 정하지 않고 태양광과 관련된 제품을 판매하는 경우가 많다. 이와 다르게 더조은에너지는 제품의 품질보증을 중요시하기에 5년의 품질보증기간을 두고 있다.  

더조은에너지 조국성 대표는 “더조은에너지의 경우 A/S팀, 설치팀, 시공팀, 영업팀이 한 팀으로 활동하고 있다”며 “국내 태양광발전 내수시장 규모가 점차 확대되고 있는 만큼 태양광발전 투자 역시 인기를 끌고 있다. 투자자들의 경우 투자 시 운영사나 시공사 선정 시 유의해야 한다”고 전했다. 

이선희 기자 / 심건호 기자  startofdream@naver.com

<저작권자 © 업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주)더조은에너지     전라남도 나주시 혁신산단3길 130(동수동)
대표 조국성     사업자번호 785-81-00527     대표전화 1544-8972     팩스 061-807-2242     이메일 energy8972@naver.com

COPYRIGHT The Jo Eun Energy co., Ltd. ALL RIGHS RESERVED.